바로가기 메뉴
본문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로그인
  • 발전기금
  • 인포21
  • Webmail
  • kor

Natural History Museum, Kyung Hee University Natural History Museum, Kyung Hee University

알림공간

자주하는 질문


  1. 경희대학교 자연사박물관에는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가 없는 점 참고하시어 관람 부탁드립니다. 단, 정문 입구에는 경사대가 설치되어 있어 1층 전시실(광물암석관) 까지 유모차나 휠체어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층부터 6층까지의 전시실 출입은 계단 만을 이용해야 하는 점, 관람객 여러분의 양해를 구합니다. (유모차의 경우 1층 로비에 유모차를 세워 두시고 아이를 안아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관람객 편의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 본 자연사박물관은 경희대학교에서 사회환원을 위해 무료 개방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 기관에서 별도의 상업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시는 것은 불가합니다. (적발 시 제지) 특히 본 기관이 제공하는 해설 프로그램과 혼동을 막기 위해 상업적 목적의 가이드 및 교육 행위뿐만 아니라 사전 협의 없이 진행되는 민간 해설 등을 일절 금합니다. 2인 이상의 관람객의 경우, 타인을 배려하여 대화 및 설명 이상의 가이드식 관람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3. 경희대학교 자연사박물관은 단체관람(15명~80명)만 웹사이트에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혼란방지) 소수인원 및 개인 방문의 관람은 자유관람으로 언제든지 자유로운 시간대에 예약절차 없이 방문이 가능합니다. - 단체관람 [예약] - 개인관람 [비예약] - 정기해설(금요일 14시) [예약] 박물관 운영시간(오전 10시~오후 5시)를 참고하시어 충분한 전시관람을 위해 오후 4시 전까지는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4. 본 박물관 투어는 가능하지만, 경희대학교 캠퍼스 투어는 하실 수 없습니다.

  5. 15명 이하의 단체관람은 예약없이 자유롭게 전시관람이 가능하지만, 15명 이상의 단체관람은 80명 이하로 인원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 이상 단체인 경우에는 전시관람이 불편하거나 진행이 어렵습니다. (15명 이상 단체관람은 필히 홈페이지 단체관람 예약)

  6. * 본교 주차요금 안내 (2010.3.8 이후)

    구분

    승용차

    대형차(25인승 이상)

     10분

    무료

    무료

    기본 30분

    2,000원 

    4,000원

    추가 10분당 

    500원

    1,000원

    본 박물관에서는 주차요금을 할인하여 드리지 못합니다. 가능하시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죄송합니다. 학내에서 식사장소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학교내 잔디밭에서 식사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나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학내 야외에서 식사를 금지하고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경희대학교 자연사박물관의 관람 요일은 매주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입니다. 관람 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이고 관람 소요 시간을 위해 4시 까지는 입장하여 주셔야 원활한 관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여유있는 관람되시기 바랍니다.

  9. 경희대학교 자연사박물관은 대학교 부속기관으로서 영리목적이 아닌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설립되었으며 관람료는 무료이오니 앞으로 많은 이용 바랍니다.


  10. 경희대학교 자연사박물관은 소수인원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관람 편의를 증진하기 위하여 15명 이상이 관람을 할 경우 예약을 받고있습니다. 15인 미만의 관람자는 관람 시간 중 어느때나 자유롭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캠퍼스 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국제캠퍼스 1710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덕영대로 1732 광릉캠퍼스 12001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수목원로 195 COPYRIGHT © KYUNG HEE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